반응형
[강의 2-7강]
취미나 취향을 담은 이모티콘, 작가의 ‘맵부심 & 맵찌리’가 있는 이모티콘이 대화 속에서 나온 기획을 통해서 이모티콘까지 출시 된 게 신기했다. 단순하고 작은 대화로 흘러 사라질 수고 있는 상황을 캐치해서 상품화하는 능력도 대단하다는 생각됐다. 요즘은 특히나 사람들이 매운 음식을 이렇게나 많이 먹고 유행도 되고 챌린지도 하니 어쩌면 잠재적 수요는 있던 게 아닐까 하는 생각에 그 어떤 대화나 소재도 이모티콘이 될 수 있겠다라는 생각이 들었다. 취미나 취향은 어쩌면 사람들이 함께 즐기는 모임의 영역으로 자연스럽게 이어지니까. 그런 사람들이 모여 있는 단체 채팅방이나 오픈 채팅방에서 귀엽고 편하게 접근할 수 있고 공감대까지 얻을 수 있는 것이라면 인기가 될 수 있을 것이라고 생각이 들었다. 이모티콘 샵을 보니까 침착맨 이모티콘이 1등이던데 침착맨이 취미이거나 취향인 사람들에게는 연예인이나 인플루언서들이 이모티콘의 소재가 될 수 있다는 점을 활용해도 되겠다는 생각이 들었다. 펭수나 침착맨이나 다들 좋아하는 캐릭터니까. 오히려 좋아
반응형
'리뷰 > 탈잉X김나무 데일리미션' 카테고리의 다른 글
탈잉 김나무 이모티콘 챌린지 DAY(12) (0) | 2025.04.29 |
---|---|
탈잉 김나무 이모티콘 챌린지 DAY(11) (0) | 2025.04.28 |
탈잉 김나무 이모티콘 챌린지 DAY(9) (0) | 2025.04.24 |
탈잉 김나무 이모티콘 챌린지 DAY(8) (0) | 2025.04.23 |
탈잉 김나무 이모티콘 챌린지 DAY(7) (0) | 2025.04.22 |